유니티3D 언어선택.. 결국 C#
Unity 3D 언어선택.. 결국 C#
- 예전에 잠시 1년정도 썼던 Unity3D를 다시 시작하려고 한다..
- 시작하기전에 Unity3D는 3가지 언어로 개발이 가능하다.
- C#, JavaScript, Boo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C#, JavaScript는 살짝 써봤고, Boo는 아에 모른다.
- 예전에 잠시 썼을때에도 C#, JavaScript 이렇게 2개를 섞어서 썼었다.. 근데 JavaScript를 좀 더 많이 썼었다..
- 알아보기전에는 JavaScript로 쓰려고 95%이상 생각했으나,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C#을 다들 추천한다..
- 통계로 보나 효율로 보나 Unity3D에서는 JavaScript보다는 C#이다.. Boo는 평생 한번이나 볼 지 안볼지 모르겠다..
- C#으로 개발해야 예제도 많고,,, 일단 오류도 적게 나고, 속도도 확실히 빠르다고 한다.
- 그렇게 해서 C# 공부를 시작할 것이나... 뭐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울생각은 없다..
- Unity3D를 사용하면서 나오는 코드들을 정리하거나, 중요한 부분은 남기기 위하여 글을 쓰게 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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