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범계역 맛집] 그램 그램, 적은 비용으로 소고기를!
오늘은 범계역에 위치한 그램그램에 다녀왔어요!
범계역 1,2,3번 출구 아무데나 나오셔서 위의 지도를 보고 찾아가시면 범계역 그램그램이 위치하고 있어요
위 사진은 그램그램 올라가는 계단에 붙어져 있는 포스트입니다.
기냥 친구랑 먹은 맛집들을 적는 글들이기에 사진들도 조잡하고 다른 전문 맛집 블로거보다 빈약하긴해도 진실되게 작성합니다.
위 사진 2개는 그램그램에 들어가게되면 테이블에 있는 메뉴표입니다.(저희는 더줌 2가지 선택 25000원 짜리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고기먹느라 깜빡해서 매장 내부 전체모습은 찍지못햇네요.
토요일날 저녁에 갔는데도 만석이었고, 빈자리도 몇분내로 다른사람이 오는 등 상당히 회전률이 빨랐습니다.
전 음식점을 찾을때 "사람 많은데로만 가도 반타작은 한다" 라는 기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합하는 가게입니다.
위 사진은 테이블 기본 셋팅 모습입니다.
부족한건 없습니다.
그리고 뭐 김치같은거는 셋팅안되어져있는데 바로 뒤에 리필하는데 가면 마늘 김치 쌈장 전부다 알아서 가져올수 있습니다.
뭐 눈치볼필요도없어요. 사람이 하도 많아서 신경도안써요 개이득인 부분이고요?
위 사진은 저희가 시킨 메뉴입니다. 대학교 친구랑 2명이서 갔기 때문에 위의 메뉴에 보시면 [더줌 2가지 선택] 메뉴를 시켰어요.
실은 더 많은데 고기를 굽다가 "야 사진안찍엇자나!!!" 하고 중간에 찍은 사진입니다. 불판에 고기 몇점만 올린상태에서의 상태입니다.
뭐 2명이서 저정도 시키고 술먹으면서 이야기하면서 먹기에는 딱 좋은 양이었습니다.
위 사진은 한창 고기를 와구와구 먹고 있는 상태의 모습입니다. 불은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시키면 이내 곧 숯이 오게됩니다.(불이 드럽게 쌧어요 ㅎㄷㄷ)
테이블을 보시면 맨처음에는 셋팅안되어져 있던 김치도 저희가 가져왔고요
찍은 사진이 이것 뿐이네요. 남자 둘이서 가서 찍는다고 많이 찍었는데 ㅎㄷㄷ
맛집을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분들은 도대체 사진을 얼마나 찍는건지..
안양에 사시면 범계역 그램그램에 가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나쁘지 않으니 사람들이 많겠죠?
제가 먹은 메뉴는 더줌이고 와규라는 메뉴도 있는데 그건 더 맛있습니다.(2명이서 가서 양이 너무많아서 와규는 못시켯네요...)
그램그램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가격이 싸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생분들이나 저렴한 회식자리를 원하시는분들은 범계역 그램그램이 좋을거에요.
이상으로 범계역 그램그램 소개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