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동백도시락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8. 16. 10:05 카테고리 없음

요즘 점심에 도시락을 자주 먹어서 거의 1주일에 3일이상은 도시락을 먹는거 같습니다.


밖에서 밥사먹으면 거의 6천원이상 나와서 저렴한 가격이 맘에들어서 도시락을 먹는대요


8월 한달간만 한솥도시락에서 요일별 할인 메뉴가있어서 그동안 5천원이였던 동백도시락을


금요일마다 3천8백원에 먹을 수 있어서 먹어봤는대 괜찬더라구요 ㅎㅎ


보통 할인행사하면 양이 좀 작아질거 같은 그런 불안감이 있었는대


한번 시켜먹어보니 양도 적지 않고 가격대비 짱짱


5천원 내고 사먹기는 다소 부담스럽지만 할인행사때 먹으면 좋은거같아요ㅎㅎ


동백 도시락 사진 첨부할게요


제가 먹은건 곱빼기여서 4000원에 먹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