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부동 맛집]LA 북창동순두부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5. 23. 23:22 카테고리 없음

제가 이번주 주말에 친구와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순두부가 끌려서 왔는대 순두부 전문집이라 그런지

 

많은 종류의 순두부찌개가 있어서 뭐먹을지 행복한 고민이 시작되었는대요

 

일단 메뉴는 아래 메뉴판을 보시는 바와 같이 다양한 메뉴가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치즈를 좋아해서 햄치즈 순부두를 시켰습니다.

순두부에 돌솥밥까지 나와서 푸짐하게 먹었어요

 

같이 나오는 밑반찬이에요~

테이블마다 계란도 넣어 먹으라구 옆에 배치해놔서 계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넣어서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계란을 좋아해서 보자마자 이건 넣어야겠다 생각이 딱 들었습니다ㅋㅋ

계란을 풀고 난 뒤 순두부의 비주얼입니다~~

 

 

간단하게 점심 해결두 하고 맛나게 먹고 해서 기분이 좋내요

위치는 천안 종합터미널 근처입니다~ㅎㅎ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