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수원CGV 근처 맛집]백철판 수원인계점 방문 후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5. 1. 10:17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친구들과 닭갈비를 먹으러 백철판에 다녀왔습니다.

 

백주부님 간판이 걸려있으면 왠지 맛있을듯한 느낌??ㅎㅎ

 

아래는 메뉴 사진입니다

 

 

 

닭갈비를 시키려고했는대 메뉴판을 보고 메운 닭갈비만 있어서 당황햇는대요

 

직원분이 덜맵게 드시고 싶으시면 간장철판닭갈비를 섞어서 드시면된다구해서

 

간장1+지츠닭갈비2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타이머도 있어서 타이머 맞추고 알람이 울리면 와서 볶아주시는대요

 

자로 잰듯한 타이밍이라서 그런지 맛도 있고 적당히 매워서 매운거 잘 못먹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닭갈비를 먹었으면 후식으로 볶음밥이 떠오르는대요

 

메뉴판에 태양볶음밥이 점심특선으로만 되서 뭔가 안시키면 서운할거 같은느낌이여서 태양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처음엔 메뉴이름만보고 매운줄 알았는대 비주얼을 보니 아~ 이래서 태양볶음밥이구나~~ 딱 감이옵니다ㅎㅎ

 

 

비주얼과 다르게 햄은 생각보다 맛이없었지만 볶은밥은 역시 최곱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수원 인계점 백철판 입니다.

 

주소는 아래 사진을 참조하시구요~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